|
|
¼¼¹Ì³ª¤ýÁ¤º¸¸¶´ç
ÀÛ¼ºÀÏ : 11-07-10 02:47
¿¡¼¼À̸¦ ¾î¶»°Ô ¾µ °ÍÀΰ¡?
|
|
±Û¾´ÀÌ :
°ü¸®ÀÚ
Á¶È¸ : 2,351
|
¿¡¼¼À̸¦ ¾î¶»°Ô ¾µ °ÍÀΰ¡? |
¿¡¼¼ÀÌ´Â Á¦½ÃµÈ topic¿¡ ´ëÇØ °£°áÇϸ鼵µ ÇÔÃ༺ ÀÖ´Â ´äÀÌ ÇÊ¿äÇÏ´Ù. ¿¡¼¼ÀÌÀÇ ÀÛ¼ºÀº introduction-thesis(main idea, supporting idea)-conclusion Çü½ÄÀ¸·Î ¾²¿© Á®¾ß Çϸç ÁÖ¾îÁø ½Ã°£¿¡ ³¡¸ÎÀ½À» ÇÒ ¼ö ÀÖµµ·Ï ²ÙÁØÇÑ ¿¬½ÀÀÌ ¿ä±¸µÈ´Ù. introduction¿¡¼ºÎÅÍ conclusion¿¡ À̸£±â±îÁö ´Ü¾î Áߺ¹Àº ÇÇÇØ¾ß ÇÑ´Ù.
¡¡¶ÇÇÑ ´Ü¾î È°¿ë ´É·ÂÀÌ Áß¿ä½Ã µÈ´Ù. Áï "That boy is very sagacious."¶ó°í ¿µÀÛÇß´Ù¸é ÀÌ ¹®ÀåÀº Ʋ¸° °ÍÀÌ´Ù. sagacious(µ¿¹°¿¡¸¸ »ç¿ëÇÔ) ´ë½Å¿¡ wise³ª smart¸¦ »ç¿ëÇÔÀÌ ¹Ù¶÷Á÷ÇÏ´Ù. ¶ÇÇÑ Ã¶ÀÚ³ª ¹®Àå ±¸¼º ¿ä¼ÒÀÇ ¼ø¼, ÀüÄ¡»ç ¹× °ü»ç È°¿ë, ÀýÀ» ¸¸µå´Â ¿ä¼Ò(Á¾¼ÓÁ¢¼Ó»ç, °ü°è´ë¸í»ç, °ü°èºÎ»ç), ´ëµîÁ¢¼Ó»çÀÇ È°¿ë°ú sentence-leading adverbs¿¡ ÀÖ¾î¼ ½Ç¼ö¸¦ ¹üÇÏÁö ¸»¾Æ¾ß ÇÑ´Ù.
¡¡¿¡¼¼À̸¦ ÀÛ¼ºÇϱâ Àü ÁÖ¾îÁø ÅäÇÈÀ» Á¤È®È÷ ÀÌÇØÇÏ°í ÀÌÇØÇÑ ÅäÇÈÀÇ ³»¿ëÀ» ¸Ó¸´¼ÓÀ¸·Îsummary ÇÑ ´ÙÀ½¿¡ ¿µÀÛÀ» ÇßÀ» ¶§ ÁÖ¾îÁø ½Ã°£À» ÃÊ°úÇÏÁö ¾ÊÀ» »Ó´õ·¯ ½Ç¼ö¸¦ ÁÙÀÏ ¼ö ÀÖÀ» °ÍÀÌ´Ù.
¡¡¶ÇÇÑ passage¸¶´Ù Àü°³ ³»¿ëÀÇ È帧ÀÌ ´Þ¶ó¾ß ÇÑ´Ù. ¿µÀڽŹ®ÀÇ »ç¼³À̳ª ±â»ç¸¦ ¸¹ÀÌ ÀÐÀº »ç¶÷Àº Å« ¾î·Á¿òÀÌ ¾øÀÌ ÀڱⰡ ÇÏ°íÀÚ ÇÏ´Â ³»¿ëÀ» Á¤È®È÷ Àü´ÞÇÒ ¼ö ÀÖÀ¸¹Ç·Î Æò»ó½Ã ¿µÀڽŹ®À» Àд °ÍÀÌ ÁÁ´Ù. ´Ù¸¥ »ç¶÷ÀÌ ÀÛ¼ºÇØ ³õÀº °ÍÀ» ¸¹ÀÌ ÀÐ¾î µÎ´Â °Í ¶ÇÇÑ µµ¿òÀÌ µÉ ¼ö ÀÖ´Ù. ¿µ¾î °øºÎÀÇ °¡Àå Áß¿äÇÑ ºÎºÐÀº dzºÎÇÑ ¾îÈÖ·ÂÀ̹ǷΠ¾îÈÖ·Â ½×±â°¡ ¿ì¼±½Ã µÇ¾î¾ß ¸¸ ¿µ¾îÀÇ ÃÖ°í °æÁö¿¡ ´êÀ» ¼ö ÀÖ´Ù. ±×·¸°Ô Çϱâ À§Çؼ´Â »çÀü°ú ½Î¿ö¾ß ÇÑ´Ù. ¶ÇÇÑ ÇÊ¿äÇÑ ´Ü¹®Àº ¹«Á¶°Ç ¸Ó¸®¿¡ ±â¾ïÇØ µÎ´Â ¹ö¸©ÀÌ ¿µÀÛ°ú ¸»Çϱâ, µè±â°¡ ¿ëÀÌÇØ Áú ¼ö ÀÖ´Ù.
¡¡½ÃÇè(Toefl, Sat)À» Ä¡¸£±â Àü »óȲº°(the integrated and independent writing tasks)·Î ´Ù¾çÇÑ ÁÖÁ¦¿Í ³»¿ëÀ» °¡Áö°í ½ÇÀüó·³ ¿¬½ÀÇØ º¸´Â °ÍÀÌ ½ÇÁ¦ ½ÃÇè¿¡ ÀÖ¾î¼ ¿Ïº®À» ±âÇÒ ¼ö ÀÖÀ¸¸ç È¥ÀÚ¼ Çغ¸´Â °Íµµ ÁÁÁö¸¸ ¿µ¾î ¿¡¼¼ÀÌ¿¡ ¶Ù¾î³ »ç¶÷À¸·ÎºÎÅÍ Ã·»è Áöµµ¸¦ ¹Þ´Â °ÍÀÌ ÈξÀ ´õ ³ªÀ» ¼ö ÀÖ´Ù. "Practice makes perfect."À̶õ ¹®±¸¸¦ Ç×»ó ±â¾ïÇÏÀÚ. ¡¡ ¡¡ ¡¡±è±¹Çö
¡¡¿µ¾îŬ¸®´Ð ±³¼ö ¡¡´º¿åÁÖ¸³´ëÇб³ ¡¡¿µ¹®ÇÐ ¹Ú»ç
|
|
|
Total 25
1 2
|
|
|
|